업그레이드
- 01. 이럴 때 저희 아이네비 네비게이션을 이용해주세요.
- - 네비게이션을 구매한지 오래되셔서 용량이 작다고 느끼실 때
- - 주소 검색이 정확하지 않고 길을 돌아서 갈때
- - 새로 구입하신 기종임에도 반응속도가 늦을 때
- - 업 그레이드 하시다가 네비작동 및 지도내용에 이상이 생기실 때
- - 업 그레이드 받는 방법을 잘 모르시거나 컴퓨터가 이상하다고 생각이 드실 때
- - 앱 응용프로그램 오류, 바이러스 관견 SD카드 불량
- - PCB등과의 출동등으로 인한 A/S건이 많이 발생
-
- 택배 이용시 간단한 증상과 설명을 메보하여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.
- 전용 부품 및 최신버젼으로 더욱 노력하는 아이네비가 되겠습니다.
- 위 사항 이외에도 여러가지 궁금하신거나 애로사항이 있으시면 바로 연락 주십시요.
- 02. 업그레이드 신청시 주의사항
- -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는 과정에서 저장 되었던 자료는 지워질 염려가 있습니다.
- -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(저장)을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.
- - 기종에 따라(제품군) 업그레이드 저장이 안될수 있습니다.
- - 롯데택배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.
- - 택배서비스의 경우 택배비는 본인 부담입니다.